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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파크 "2월 대만·홍콩 패키지 판매량 급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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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달 대비 2배 이상 늘어
근거리 해외여행객 겨냥 기획전 선봬

인터파크는 지난달 기준 회사의 대만 패키지 여행상품 판매액이 전달 대비 156% 증가하고 예약 인원은 120% 늘었다고 3일 밝혔다. 같은 기간 홍콩 패키지 상품 판매액은 242%, 예약 인원은 100% 각각 증가했다.

인터파크 "2월 대만·홍콩 패키지 판매량 급증" 인터파크 '다시 떠나고 싶은 대만·홍콩 기획전 포스터[사진제공=인터파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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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처럼 최근 근거리 해외여행객이 늘면서 인터파크는 '다시 떠나고 싶은 대만·홍콩 기획전'을 준비했다. 대만은 최저가 항공부터 자유여행과 투어 티켓 등을 포함한 세미 패키지부터 올인원 패키지까지 다양한 상품을 판매한다. 오는 6월까지는 10명 이상 예약 시 인당 1만원 할인이 가능한 총 10만원 상당의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4일 패키지 상품은 자유 일정을 더하고 팁·쇼핑 등을 제외했다. 상품 구매 시 원데이 투어와 입장권을 5% 할인가로 제공한다.


홍콩은 3·4일 패키지 상품으로 캐세이퍼시픽 항공편을 이용하고 전 일정 4성급 호텔에서 투숙한다. 자유 일정 또는 데이투어 중 선택해 소호거리·할리우드 로드·세계 최장 800m 옥외 미드레벨 에스컬레이터 등 주요 관광지를 둘러볼 수 있다. 마카오를 포함한 풀패키지 상품은 성바울성당·세나도광장 등 데이투어와 특식을 제공한다.



염순찬 인터파크 투어패키지사업그룹장은 "3년 만의 국경 개방과 근거리 해외여행객 증가로 대만과 홍콩 여행 수요가 급증하는 추세"라며 "다양한 고객 니즈를 반영해 보다 세분화된 상품을 출시한 만큼, 대만·홍콩 여행도 인터파크를 가장 먼저 찾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흥순 기자 sport@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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