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기장군 어린이집연합회, 정관읍에 9번째 릴레이 기부 참여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6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영남취재본부 이동국 기자] 부산 기장군은 지난 21일 정관읍 행정복지센터에서 기장군 어린이집연합회(회장 최정현) 소속 민간분과 어린이집 8개소와 릴레이 기부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전달식에는 정관읍 복지경제과 신계순 과장, 동원 2차 어린이집(원장 최정윤), 동일스위트 어린이집(원장 엄명아), 롯데캐슬어린이집(원장 채연희), 봄뜰어린이집(원장 최정현), 신동아어린이집(원장 박영미), 은하어린이집(원장 최현경), 예쁜별어린이집(원장 권미정), 키즈클럽 어린이집(원장 박동이)이 참여했다.

기장군 어린이집연합회, 정관읍에 9번째 릴레이 기부 참여 기장 정관읍에서 기장군어린이집연합회와 릴레이기부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AD

기장군 어린이집연합회는 지난해 4월부터 현재까지 9회에 걸쳐 가정·공립·민간·법인어린이집 아동, 학부모, 보육 교직원이 생필품을 모아서 정관읍에 기탁하고 있다.


이번에 기탁한 생필품 35박스는 정관읍에 거주하는 저소득 취약계층 주민과 복지 사각지대 주민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최정현 연합회 회장은 “우리 성품이 어려운 이웃들에게 잘 전달되기를 희망한다. 올해도 기장군 어린이집 연합회 소속 어린이집과 릴레이 기부를 이어 나가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영남취재본부 이동국 기자 marisdy@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