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하이트진로, 100주년 맞는 '진로' 신규 TV 광고 공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3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하이트진로, 100주년 맞는 '진로' 신규 TV 광고 공개
AD

하이트진로가 올해 첫 ‘진로 제로 슈거’ TV 광고를 공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소비자들이 ‘진로’를 ‘진로이즈백’, ‘이즈백’이라는 별칭으로 부르는 점에 착안해 내년이면 출시 100주년을 맞이하는 진로의 정통성을 재치 있게 표현했다.


광고는 2019년 진로 출시 광고와 유사한 공간과 분위기에서 시작된다. 벽에는 진로의 지난 역사를 증명하는 사진들이 걸려있고 ‘Since 1924’라는 자막과 함께 사진이 하나씩 지나간다. 두꺼비는 성우의 목소리를 빌려 내년이 100번째 생일임을 알리고, ‘진로 이즈 백년’이라는 내레이션과 함께 ‘진로 이즈 100th’ 자막으로 전환된다.



광고속 두꺼비는 엉덩이에 소파가 끼인 채로 술집으로 나오다 갑자기 홀쭉해진다. 엉덩이에서 소파가 빠지고 '제로슈거로 쏘옥'이라는 내레이션과 함께 광고는 마무리된다. 광고는 지상파, 케이블, IPTV, 온라인 등을 통해 이날부터 방영된다.




구은모 기자 gooeunm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