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롯데칠성, '클라우드 칼로리 라이트' 모델로 선미 발탁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6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롯데칠성, '클라우드 칼로리 라이트' 모델로 선미 발탁
AD

롯데칠성음료가 ‘클라우드 칼로리 라이트’ 신규 모델로 가수 ‘선미’를 발탁하고 2월 중순 신규 광고를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가수 선미와 함께 선보이는 ‘클라우드 칼로리 라이트’ 광고는 당이 함유되지 않았다는 뜻의 ‘무당(無糖)’ 콘셉트와 반전 있는 내용으로 저칼로리 제로 슈거 맥주 특성을 강조했다.


클라우드 칼로리 라이트는 ‘헬시 플레저’ 트렌드와 제로 슈거를 선호하는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지난해 6월 출시된 저칼로리 제로 슈거 맥주다. 칼로리는 기존 클라우드 오리지널 500mL 대비 60% 낮은 99kcal이며 올 몰트(All Malt)로 맥주 고유의 풍부한 맛은 그대로 살렸다. 알코올 도수는 기존 클라우드 오리지널(5도) 대비 2도 낮춘 3도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가수 선미가 가진 세련되고 건강한 매력을 앞세운 광고를 통해 소비자에게 클라우드 칼로리 라이트가 널리 알려지길 기대한다”며 “선미와 함께 하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건강과 다이어트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에게 적극적인 마케팅을 펼쳐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구은모 기자 gooeunm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