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아모레퍼시픽 설화수 윤조에센스, 25년간 꾸준한 인기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7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아모레퍼시픽 설화수 윤조에센스, 25년간 꾸준한 인기 아모레퍼시픽 설화수 윤조에센스 토끼의 해 리미티드 에디션. 사진=아모레퍼시픽
AD

아모레퍼시픽의 설화수는 피부 고민의 근본적인 해결책을 제시하고 뷰티를 넘어 예술과 문화를 아우르는 아름다움의 가치를 전달하는 아이코닉 브랜드다. 다양한 최초와 최고의 기록을 누적하며 여성의 생애주기에 초근접해 성장해 왔다.


설화수의 윤조에센스는 1997년 출시된 이후 25년 동안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스테디셀러 제품이다. 제품을 10회 이상 재구매한 고객이 40만명이 넘고 중국·미국·호주·인도 등 설화수의 글로벌 시장 확대와 함께 전 세계 고객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2023년 토끼의 해를 맞아 최근 출시된 윤조에센스 리미티드 에디션에는 풍요와 번영의 상징인 토끼 한 쌍이 새겨져 있다. 눈 속에서 더욱 맑게 피어나는 매화를 찾아온 한 쌍의 토끼를 통해 풍요와 희망의 새해를 기원하는 메시지를 담았다.



이번 제품에는 한국적 미의 원형인 민화 ‘백납도’의 모티브가 활용됐다. 예로부터 민화 백납도는 장수와 복을 기원하는 다양한 행운의 의미를 담고 있다. 나쁜 기운으로부터 달아날 수 있는 튼튼한 뒷다리와 백옥처럼 흰 털을 가진 토끼 한 쌍이 마치 달항아리를 품은 듯 풍성하게 표현됐다.




문혜원 기자 hmoon3@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