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LG생활건강 더페이스샵, ‘더테라피 비건’ 라인 판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8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LG생활건강 더페이스샵, ‘더테라피 비건’ 라인 판매 LG생활건강 더페이스샵의 더테라피 비건 라인. 사진=LG생활건강
AD

LG생활건강의 더페이스샵은 비동물성 원료를 사용하고 한국비건인증원에서 비건 인증을 획득한 ‘더테라피비건’ 라인을 판매하고 있다.


‘더테라피 비건’은 토너, 크림, 크림리필, 멀티밤, 선스틱 등으로 구성됐다. 스위스 알프스에서 유기농 농법으로 재배된 에델바이스 성분 등 비동물성 원료를 담고, 합성향료와 메틸파라벤 등 24종 성분을 무첨가한 처방이 특징이다.


전 제품에 재생 용지 소재의 크라프트팩 포장재를 사용했으며 젤 크림과 영양 크림을 섞어 쓰는 제형이 수분·탄력 케어를 돕는 ‘더테라피 비건 블렌딩 크림’에는 재사용이 가능한 리필 용기가 적용됐다. 제품을 다 쓴 뒤 기존 크림 용기에서 내부 용기만 리필로 교체하는 방식으로 플라스틱 사용을 줄일 수 있어 일상 속 가치 소비 실천이 가능하다.


토너 겸용 퍼스트 세럼인 ‘더테라피 비건 블렌딩 토너’는 테라피 허브 추출물을 담은 처방이 피부 진정과 보습에 도움을 준다.



식물유래성분 99.3%의 오일밤 ‘더테라피 비건 멀티밤’은 건조한 부위 어디에나 사용할 수 있으며, 가장 최근에 출시된 ‘더테라피 비건 선스틱’은 매끄럽게 밀착되는 제형이 자외선 차단에 도움을 준다.




문혜원 기자 hmoon3@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