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SSF샵, 설 앞두고 선물 아이템 제안…'세뱃돈 받기' 이벤트도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0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SSF샵, 설 앞두고 선물 아이템 제안…'세뱃돈 받기' 이벤트도
AD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패션 라이프스타일 전문몰 SSF샵이 설 명절을 앞두고 소중한 사람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하는 선물을 제안하고, 쇼핑 혜택을 제공하는 ‘세뱃돈 받기’ 이벤트를 연다고 16일 밝혔다.


빈폴멘·레이디스와 빈폴키즈, 아미, 르메르, 레이블씨 등 다양한 브랜드에선 받는 사람의 취향을 충족할 패션·라이프스타일 선물 아이템을 제안했다. 빈폴멘·레이디스는 새봄을 알리는 색감의 니트 풀오버와 카디건, 니트와 함께 스타일링하기 좋은 셔츠를 추천했다. 케이블 니트, 옥스포드 셔츠 등 언제 어디서나 잘 어울리는 기본 아이템을 제안했다. 또 빈폴레이디스는 토끼 패턴을 적용한 니트 풀오버, 베스트와 토끼 귀 모양을 더한 B 로고가 돋보이는 후드 니트를 출시해 토끼해의 의미를 담았다.


SSF샵은 이달 24일까지 ‘세뱃돈 받기’ 이벤트를 열고 참여한 고객에게 최대 1백만 코인 등 쇼핑 시 사용 가능한 랜덤 혜택도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ID당 1일 1회 참여할 수 있다.



삼성물산 패션부문 관계자는 "SSF샵이 설을 맞아 다양한 브랜드에서 준비한 센스 있는 선물 아이템을 제안한다"면서 "설 연휴 기간까지 진행되는 세뱃돈 받기 이벤트로 쇼핑 혜택까지 누리면서 기분 좋은 선물 준비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서희 기자 daw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