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CJ온스타일, 올해 설은 '가성비'…최대 10% 적립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6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설레는 설선물’ 프로모션

CJ온스타일, 올해 설은 '가성비'…최대 10% 적립 CJ온스타일 ‘설레는 설선물’ 프로모션 이미지. (사진제공=CJ온스타일).
AD

CJ온스타일은 오는 18일까지 식품·생활용품을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으로 구매하면 최대 10% 적립금을 증정하는 ‘설레는 설선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릴레이 특가’에서는 설선물 적립금에 더해 추가 5%의 적립금 및 선물하기 서비스로 2만원 이상 주문 시 2000원 추가 적립 혜택까지 동시에 누릴 수 있다.


CJ온스타일은 이번 설 명절 키워드를 ‘가성비’로 선정하고, 실속형 상품을 다양하게 준비했다. 13일엔 더복순 양념 LA갈비를, 14일엔 수원 삼부자 갈비와 골드라벨 LA갈비를 선보인다. 버버리 케이프, 에트로 숄더백, 발리 버킷백 등은 24시간 한정수량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해외여행 상품도 다채롭게 준비됐다. 꽃보다 여행 프로그램에서 14일엔 일본 여행 상품을, 15일엔 동유럽 패키지를, 22일엔 미국 동부·캐나다 여행 상품을 판매한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다가오는 신년과 이른 설을 맞아 가성비 키워드의 실속형 상품 및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합리적인 가격으로 따뜻한 설 연휴 선물을 준비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임춘한 기자 choo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