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김기원 맥도날드 대표 “‘브랜드 신뢰’·‘맛있는 메뉴’ 집중”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6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새해 맞아 임직원·고객 신년 행운 기원
“韓 진출 35주년…직원 유무형 투자도”

김기원 맥도날드 대표 “‘브랜드 신뢰’·‘맛있는 메뉴’ 집중” 김기원 한국맥도날드 대표(가운데)와 임직원들이 4일 서울시 종로구 본사에서 열린 새해맞이 사내 타운홀 행사에서 기념사진 촬영을 진행하고 있다. 사진=한국맥도날드
AD

[아시아경제 문혜원 기자] 김기원 한국맥도날드 대표는 신년사를 통해 “올해도 업계 리딩 기업으로서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하고 사회적 책임을 다할 것”이라며 “고객에게 최상의 메뉴와 서비스로 ‘필 굿 모먼트’를 선사하는 동시에 임직원, 협력사, 가맹점주들의 하나 된 노력으로 더 큰 성장과 발전을 이뤄내는 한 해가 될 것”이라고 했다.


맥도날드는 4일 서울시 종로구 본사에서 임직원과 고객 모두의 건강과 행복을 기원하는 새해맞이 사내 행사를 진행했다고 5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서 김 대표는 “2023년은 맥도날드가 한국에 진출한 지 35주년을 맞는 해”라며 ‘브랜드 신뢰’와 ‘맛있는 메뉴’라는 성장 동력에 보다 집중하는 한편 고객 경험의 수준을 꾸준히 높이고 한국맥도날드 비즈니스의 핵심인 ‘피플(직원)’에 대한 유무형의 투자를 더욱 강력히 추진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어 “계묘년은 ‘지혜와 도약’을 상징하는 검은 토끼의 해로 올해 한국맥도날드 임직원 여러분도 일과 삶 모두 한 단계 높이 점프하며 더욱 성장해 나가기 바란다”고 말했다.




문혜원 기자 hmoon3@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