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KT알파쇼핑, 패션 PB 르투아 ‘인기’…주문액 60억원 돌파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3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최상급 소재, 디자인, 가격 경쟁력

KT알파쇼핑, 패션 PB 르투아 ‘인기’…주문액 60억원 돌파 브랜드 모델인 배우 이보영의 화보컷. (사진제공=KT알파쇼핑)
AD

[아시아경제 임춘한 기자] KT알파쇼핑의 패션 자체브랜드(PB) ‘르투아’가 론칭 한 달 여 만에 주문액 60억원, 주문수량 6만개를 돌파했다고 5일 밝혔다.


르투아는 최상급 천연소재와 세련된 클래식 디자인, 높은 구매 접근성을 전면에 내세웠으며 배우 이보영이 브랜드 모델로 활약하고 있다.


지난 10월 선보인 르투아의 퓨어 캐시미어 100% 니트 2종은 목표 대비 달성률 388%를 기록했고, 5억원에 달하는 판매고를 올렸다. 또한 휘메일 풀스킨 후드 롱밍크코트, 퓨어 캐시미어 니트도 10억원 이상의 높은 판매고를 기록했다.



정기호 KT알파 대표는 “첫 패션 PB인 르투아가 많은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었던 건 엄선된 최상의 프리미엄 천연소재와 클래식하고 우아한 디자인, 합리적인 가격이 유효했다”며 “내년 르투아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2023년 봄여름(SS)시즌 라인업도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임춘한 기자 choo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