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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 만족도 향상합니다” … BNK경남은행, ‘CS엔젤 힐링연수’ 실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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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S엔젤 120여명, CS트렌드에 대한 의견과 영업 고객 소리 등에 대해 논의

 “고객 만족도 향상합니다” … BNK경남은행, ‘CS엔젤 힐링연수’ 실시 BNK경남은행은 본점 대강당에서 ‘CS엔젤 힐링연수’를 실시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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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영남취재본부 송종구 기자] BNK경남은행이 고객만족도 향상을 위해 CS엔젤 양성과 관리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BNK경남은행은 2일 본점 대강당에서 ‘CS엔젤 힐링연수’를 실시했다.


CS(Customer Satisfaction, 고객만족)엔젤은 각 영업점의 최일선에서 고객 응대 업무를 리드하는 직원으로 친절 문화를 전파하는 역할을 한다.


힐링연수에 참여한 각 영업점 소속 CS엔젤 120여명은 변화하는 CS트렌드에 대한 의견과 영업 현장에서의 고객 소리 등에 대해 논의했다.


또 외부 전문가로부터 ‘디지털 시대의 고객만족’이라는 주제로 강의를 듣고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한 특별한 시간을 가졌다.


김해금융센터 조민경 대리는 “오늘 받은 연수가 고객의 마음을 사로 잡고 만족시키는데 많은 도움이 될 것 같다. CS엔젤 직원으로서 자부심을 갖고 BNK경남은행이 고객들에게 사랑을 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금융소비자보호 담당임원 이정원 상무는 “금융의 다양화와 고급화로 은행을 이용하는 고객의 눈높이가 많이 높아졌다. BNK경남은행은 고객의 기대에 부응하고자 수준 높은 응대와 금융서비스 경험을 제공할 수 있게 노력해왔다. 디지털시대에 자칫 소홀해질 수 있는 친절함과 따뜻함이 금융에 잘 녹아들 수 있도록 다양한 방안을 마련하겠다”고 했다.




영남취재본부 송종구 기자 jgsong@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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