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구은모 기자] BAT로스만스가 궐련형 전자담배 기기 ‘글로 프로 슬림’을 9900원에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아웃도어의 계절 가을을 맞아 진행되는 ‘어디서나 즐거움을 부스트’ 캠페인의 일환으로 일상에서 벗어나 자유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흡연자들을 위해 마련됐다. 글로 공식 웹사이트 ‘디스커버글로’를 비롯한 다양한 온라인 판매처와 지난달부터 협업을 진행 중인 ‘백야드빌더’에서 글로 프로 슬림을 특별 할인가인 9900원에 판매한다.
글로 프로 슬림은 슬림한 디자인과 74g의 가벼운 무게로 야외 활동 시 편리한 휴대성이 특징이다. 바쁘고 활동적인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해 한 번의 충전으로 하루 종일 충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했으며, 언제 어디서나 기기 충전상태와 사용 모드를 확인할 수 있는 컬러 LED 표시등이 탑재돼 있다. 특히 기존 연초 담배와는 달리 불로 태우지 않는 인덕션 히팅 방식으로 아웃도어 활동에도 화재 걱정 없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지금 뜨는 뉴스
프로모션 기간 중 무료 배송 혜택은 물론 신제품을 구매 후 공식 웹사이트에 기기를 등록한 고객에게는 6개월 연장된 최대 1년 제품 보증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추첨을 통해 다양한 캠핑용품을 경품으로 증정하며, 오래된 기기를 반납하면 추가 2000원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구은모 기자 gooeunm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