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롯데免, 부산점서 방탄소년단 공식상품 200여종 판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6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부산 방문 관광객에 다양한 상품·프로모션 제공…지역 관광 활성 기여

롯데免, 부산점서 방탄소년단 공식상품 200여종 판매 롯데면세점이 지난 8일 롯데면세점 부산점에 방탄소년단 공식 상품 스토어인 'SPACE OF BTS'를 열었다(사진제공=롯데면세점).
AD


[아시아경제 김유리 기자] 롯데면세점은 부산 지역 관광 활성화를 위해 롯데면세점 부산점에 방탄소년단(BTS) 공식상품 스토어 'SPACE OF BTS'를 열었다고 9일 밝혔다.


롯데면세점은 지난 8일 롯데면세점 부산점 8층에 방탄소년단 공식상품 스토어를 열었다. 방탄소년단의 글로벌 팬 등 관광객의 부산 유입으로 지역 관광 활성화에 기여한다는 전략이다. 수도권에 위치한 영업점이 아닌 부산점에 방탄소년단 스토어를 연 이유다.


방탄소년단의 대표곡 'IDOL', 'DNA', 'Boy With Luv', 'ON'을 그래픽화한 테마상품 등 방탄소년단과 관련된 패션 및 리빙상품, 문구류 등 200여개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맨투맨, 티셔츠, 카디건 등의 '베이직' 테마상품과 방탄소년단 캐릭터인 타이니탄(TinyTAN)을 활용한 피규어, 플러시토이, 스노우볼 등도 판매한다.


롯데면세점은 이번 방탄소년단 공식 상품 스토어 오픈에 앞서 지난 8월엔 롯데면세점 부산점에 아시아 최대 규모의 '케어링 아이웨어' 부티크를 오픈해 부산을 방문하는 관광객들이 면세 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브랜드와 매장을 확대하고 있다. 롯데면세점 부산점에 방문하는 일본 단체 관광객을 대상으로 최대 3만원의 할인 쿠폰을 지원하는 등 관광객 유치를 위한 고객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이승국 롯데면세점 상품본부장은 "엔데믹(감염병 주기적 유행) 전환 시기에 맞춰 방한 관광객들이 부산 지역도 많이 방문할 수 있도록 매력적인 상품과 브랜드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