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LG생활건강, 강력 진동 ‘페리오 타투 음파 전동칫솔’ 선봬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1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LG생활건강, 강력 진동 ‘페리오 타투 음파 전동칫솔’ 선봬
AD


[아시아경제 문혜원 기자] LG생활건강은 기존 전동칫솔보다 2배 이상 강해진 진동 전달력으로 프라그 제거와 치석 침착 예방에 더 효과적인 ‘페리오 타투 충전식 음파 전동칫솔’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음파 전동칫솔은 강한 진동으로 입 안에 미세한 공기방울을 만들고 치아와 잇몸 구석구석을 닦아내는 제품이다. 칫솔모가 회전하면서 치아와 잇몸에 직접 마찰을 일으키는 기존 회전형 전동칫솔보다 자극이 덜하고 소음이 작은 게 장점이다.


페리오 타투 음파 전동칫솔은 모터의 성능을 크게 개선해서 LG생활건강이 기존에 출시한 전동칫솔보다 진동 전달 효율을 2.3배 향상시켰다. 분당 최대 4만8000회의 속도로 빠르게 진동하는데 그 진동을 치아에 고스란히 전달하고 효과적인 프라그(plaque) 세정이 가능해졌다.


또 5가지의 특화된 세정 모드(▲세정 ▲화이트닝 ▲프라그 제거 ▲마사지 ▲시린이)로 고객의 구강 상태에 맞게 최적화된 칫솔 헤드 움직임과 진동 세기를 선택할 수 있다. 칫솔모의 종류도 세정력이 뛰어난 ‘일반모’와, 좁은 치아 틈을 세부적으로 닦을 수 있는 ‘미세모’, 둘의 장점을 적절히 조합한 ‘혼합모’로 구성해 구강 상태와 취향에 따른 선택의 폭도 넓혔다.



강력한 진동의 페리오 타투 음파 전동칫솔은 이달부터 전국 대형마트에서 구매할 수 있다.




문혜원 기자 hmoon3@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