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오아시스마켓, 이랜드 리테일과 맞손…킴스오아시스 온라인몰 오픈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7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오아시스마켓, 이랜드 리테일과 맞손…킴스오아시스 온라인몰 오픈 오아시스마켓이 킴스오아시스 온라인몰을 본격 오픈한다. (사진제공=오아시스마켓)
AD

[아시아경제 전진영 기자] 새벽배송 전문업체 오아시스마켓이 이랜드리테일과 협업해 ‘킴스오아시스’ 온라인몰을 전격 오픈한다고 5일 밝혔다.


기존 킴스클럽 온라인몰을 킴스오아시스로 전면 전환하는 킴스오아시스 애플리케이션(앱)도 본격 론칭한다.


킴스오아시스는 오아시스마켓과 이랜드리테일이 만든 연합 브랜드다. 온라인 사업 영위를 위해 이번에 오픈하는 킴스오아시스몰은, 오아시스마켓이 온라인몰 운영 및 물류 서비스를 단독으로 맡아 진행한다. 오아시스마켓은 지난 7월 가동한 의왕 스마트 풀필먼트센터를 활용해 킴스오아시스의 새벽배송을 책임진다.


킴스오아시스 온라인몰의 본격적인 시작과 함께 5일부터 기존 이랜드몰 회원은 물론, 신규 회원을 위한 다양한 오픈 이벤트를 진행한다. 가장 주목할 만한 이벤트는 3만 원 이상 결제 시 1만 원 즉시할인 쿠폰을 지급하는 행사다. 킴스오아시스몰 가입 고객에게 제공하며 발급일로부터 30일간 사용 가능하다.


다음으로는 백원득템 이벤트를 진행하며, 킴스오아시스 신규 회원가입 시 인기 상품 10종 중 하나를 1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단, 1만 원 즉시 할인 쿠폰 발급 후 적용받은 회원은 백원득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없다.


마지막으로 출석 체크 이벤트가 진행된다. 출석 횟수에 따라 10회에 5천 원, 20회에 1만 원, 한 달에 2만 원 쿠폰을 제공한다.


오픈 이벤트는 이번 달 말까지 진행되며 쿠폰 소진 등 상황에 따라 내용이 변경되거나 조기 종료될 수 있다.


한편 오아시스마켓과 이랜드리테일은 이미 킴스오아시스 강남 1호점을 개점, 협업을 시작했다. 지난 8월 말 뉴코아 강남점 킴스클럽에 105㎡ 규모의 협업 매장을 열어 친환경, 유기농 상품 중심인 오아시스마켓의 다양한 상품을 매우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하며 킴스클럽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안준형 오아시스마켓 대표는 “킴스오아시스 브랜드를 통해 유통기업과 유통기업의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해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소비자들에게 더욱 좋은 상품을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해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전진영 기자 jintonic@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