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KT알파쇼핑, 패션 PB 르투아 ‘첫 선’…이보영 모델로 발탁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8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7일부터 프리오더 기획전…“할인 쿠폰 증정”

KT알파쇼핑, 패션 PB 르투아 ‘첫 선’…이보영 모델로 발탁 KT알파쇼핑의 패션 자체브랜드(PB) 르투아 화보. (사진제공=KT알파쇼핑)
AD

[아시아경제 임춘한 기자] KT알파쇼핑이 올해 가을·겨울(FW) 시즌을 겨냥해 자사 최초의 패션 자체브랜드(PB)인 ‘르투아’를 선보였다고 5일 밝혔다.


르투아는 프랑스어로 완벽함을 상징하는 숫자 ‘3’이라는 뜻으로, 기존의 가성비 중심이던 홈쇼핑 PB 브랜드에서 벗어나 프리미엄 소재만을 엄선해 고품질의 차별화된 가치를 추구한다. 시대를 아우르며 시간이 지나도 변치 않고(Timeless), 누구에게나 필요하면서도 기본을 지켜 유행을 타지 않는(Essential), 그러면서도 선별된 최상의 천연소재로 높은 퀄리티(Premium)를 제공할 계획이다.


르투아는 캐시미어 100% 원단을 사용한 제품들과 폭스퍼 구스다운, 풀스킨 밍크 롱코트, 핀턱팬츠 등 14종의 라인업을 준비했다. 대표 상품으로 국내 최고 패션기업인 삼성물산과 협업한 캐시미어 제품과 박윤희 패션 디자이너와의 함께 만든 양가죽 구스다운 제품 등이 있다.


브랜드 모델로는 단아한 이미지와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이보영을 발탁했다. 이를 통해 주요 고객층인 4050세대는 물론 젊은 여성고객들까지도 아우를 수 있도록 세련된 스타일과 감성을 더할 예정이다.


KT알파쇼핑은 오는 7일부터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 및 온라인몰에서 르투아 특별기획전을 진행한다. 프리오더(미리주문) 시 10% 할인 쿠폰을 증정하고, 결제금액의 10% 적립금 및 7% 카드 청구할인 혜택까지 제공한다.



정기호 KT알파 대표는 “르투아는 첫 패션 PB인 만큼 브랜드 지속성 및 상품 라인업 확장성을 고려해 운영할 예정”이라며 “향후 패션 상품 경쟁력을 지속적으로 강화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임춘한 기자 choo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