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실외 마스크 해제 후 첫 명절…뷰티·식품 선물세트 알찬 구성 눈길

시계아이콘읽는 시간1분 1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실외 마스크 해제 후 첫 명절…뷰티·식품 선물세트 알찬 구성 눈길 김정문알로에의 큐어 앤 알로에 기프트 세트.
AD


[아시아경제 문혜원 기자]올해 추석은 엔데믹 이후 맞이하는 첫 명절이다. 사회적 거리두기가 3년만에 해제된 가운데 유통업계는 가족의 건강을 지켜줄 건강기능식품부터 실외 마스크 해제 이후 소비자들의 관심이 증가한 화장품까지 다양한 제품들로 구성된 선물세트를 속속 출시하고 있다.


3일 업계에 따르면 SPC그룹의 던킨은 최근 가족의 커피 타임을 책임질 ‘추석 선물세트’를 선보였다. 이 세트는 명절 기간 집에서 홈카페 분위기를 낼 수 있도록 캡슐커피 틴케이스, 드립커피 틴케이스, 티트라 티 선물세트, 필드쨈 선물세트, 도넛 선물팩 등 5종으로 구성됐다. 해피오더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3일까지 사전 예약한 소비자에 한해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직접판매 유통기업 지쿱은 고품질의 제품으로 구성한 ‘선물보따리’ 4종 ‘품격·사랑·실속·건강 보따리’ 이벤트를 준비했다.


품격 보따리는 면역력 증진에 효과적인 ‘CK세트(CK 밸런스 파워 + CK 밸런스 헤모)’와 신체의 순환을 돕는 ‘지쿱 심쾌환’으로 구성했다. ‘사랑 보따리’는 노벨의학상을 수상한 텔로미어 이론법이 적용된 ‘텔로미어 세트(케어셀라 티 + 제너럴 밸런스 티)’와 장을 위한 건강기능식품 ‘제너럴 밸런스 식물성 프로바이오틱스 파워’로 구성해 건강 관리가 필요한 분들께 선물하기에 제격이다.


실속 보따리는 영지버섯에서 추출한 유기게르마늄이 함유된 ‘지쿱카페 게르마늄 3 IN 1 커피’와 ‘지쿱카페 와일드망고 디카페인’으로 구성했으며 건강 보따리는 건강기능식품인 제너럴 밸런스 식물성 MSM, 제너럴 밸런스 루테인, 제너럴 밸런스 오메가3 등을 담았다.


천호엔케어는 추석을 맞아 천호몰에서 ‘마음 담은 한가위 선물대전’을 진행한다. 홍삼, 녹용, 침향을 비롯한 13가지 전통원료를 환으로 만든 원기력단과 녹용홍삼진, 홍삼스틱본 등 다양한 제품을 할인 판매한다. 명절 선물로 현금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용돈 봉투와 고급 쇼핑백을 선착순으로 제공하며, 일정 금액 이상 구입 시 ‘데일리코어 프로폴리스 아연’ 1박스를 증정하는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김정문알로에는 온 가족이 함께 건강한 피부를 가꿀 수 있는 프리미엄 추석 선물세트 ‘큐어 앤 알로에 기프트 세트’를 선보였다. 이 세트는 제주산 생알로에 성분으로 단품 대비 55%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으며 헤어, 바디, 스킨 제품 5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건조하고 민감해진 피부와 탄력 저하로 모공이 부각되는 피부를 데일리로 관리할 수 있으며, 모근이 약해진 두피의 고민 해결에 도움을 줄 제품들을 담은 것이 특징이다.



유통업계 관계자는 “추석 명절을 위한 다양한 추석 프로모션이 진행되고 있는 만큼 꼼꼼히 따져서 만족스러운 선물을 준비하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문혜원 기자 hmoon3@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