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운드파인트리는 지난 8월 29일 서울시 명동에 소재한 로얄호텔에서 설립 1주년을 축하는 기념식과 함께 MAXXelle, ㈜토마스줄리앤컴퍼니, ㈜펫미 등 6개 기업, 단체와의 업무협약식, 그리고 오는 10월 출시 예정인 뷰티션 전문 플랫폼 ‘블링크’의 서포터즈를 위촉하는 위촉식을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는 사운드파인트리의 임직원을 비롯하여 블링크 플랫폼의 자문을 돕는 ‘블링크 서포터즈’를 포함한 총 30개의 업체 및 단체의 관계자 약 70명이 참석했다.
행사는 1주년을 축하하는 ㈜사운드파인트리의 윤재한 대표 및 관계자의 축사를 시작으로 장기근속을 한 직원에서 감사장과 상품을 수여, 6개 기업과의 업무 협약식 및 블링크 서포터즈 위촉식, 그리고 1주년을 축하하는 공연 순으로 진행됐다.
사운드파인트리는 최초의 뷰티서비스 통합 플랫폼 ‘블링크’ 앱 서비스를 개발하고 있다. 블링크’는 뷰티션(뷰티서비스 종사자)을 위한 매장 운영 지원, 통합 커머스, 최신정보, 인재매칭, 특별 제휴 및 공유서비스, 블록체인/NFT 기반의 디지털 소유권 부여 등 입체적이고 통합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며, 사업의 주요 축으로 뷰티 전문 글로벌 e커머스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올해 론칭 후 2023년 호주를 시작으로 글로벌 진출을 계획하고 있으며, 이미 플랫폼의 해외 수출 계약을 체결한 바 있다. 또한 특허 기술 등에 대해 SCI평가정보(주)의 기술평가에서 우수 등급을 부여받았다.
한편 이날 ㈜사운드파인트리는 ㈜토마스줄리앤컴퍼니, ㈜진짜맛있는과일, DB 손해보험, ㈜SSMI, 펫미, MAXXelle까지 총 6개의 업체와의 업무 협약식을 진행했다. 윤재한 사운드파인트리 대표는 “이번 협약을 통해 사운드파인트리는 다양한 업체가 보유한 인적, 물적 인프라를 적극적으로 활용하여 상호 협력 및 공동 발전을 기대할 것”이라 전했다.
지금 뜨는 뉴스
또한 찰리헤어의 럼규태 대표, 호주 살롱A의 김지연 원장이 블링크의 서포터즈로 참여하는 위촉식이 진행됐으며 위촉된 위원들은 향후 뷰티션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블링크 플랫폼의 자문 및 성장을 돕는 동시에 블링크와의 상호 협력을 통한 공동 성장을 추진할 예정이다.
정진 기자 peng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