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고리원자력본부, 발전소 이웃 학생 268명에 장학금 3억7000만원 쾌척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2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고리원자력본부, 발전소 이웃 학생 268명에 장학금 3억7000만원 쾌척 한국수력원자력 고리원자력본부(본부장 이광훈)는 지난 17일 부산 기장군 장안읍 고리스포츠문화센터에서 장학증서 수여식을 하고 있다.
AD


[아시아경제 영남취재본부 김용우 기자] 한국수력원자력 고리원자력본부는 발전소 이웃 지역 대학생 232명과 고등학생 36명 등 학생 268명에게 총 3억7000만원의 장학금을 쾌척했다.


지난 17일 부산 기장군 고리스포츠문화센터에서 열린 장학금 수여식은 이광훈 고리원자력본부장, 김진용 고리본부노조위원장, 장학생 대표 등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광훈 고리원자력본부장은 “학생들이 지역사회의 우수한 미래 인재로 성장하는데 작게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며 고리본부는 앞으로도 지역 인재들이 마음껏 꿈을 펼칠 수 있도록 교육장학사업을 꾸준히 이어나가겠다”고 말했다.



고리원자력본부는 발전소 이웃 지역 인재양성과 교육환경 개선을 위해 장학금 지원 외에도 방과 후 학교 프로그램 지원, 원어민 영어강사 지원 등 매년 20여억원 규모의 교육장학사업을 펼치고 있다.




영남취재본부 김용우 기자 kimpro7777@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