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3년만에 찾아가요 … 부산 기장군, ‘찾아가는 재능나눔콘서트’ 재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1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20일 일광해수욕장서 올해 첫회, 12월까지 다채로운 공연 이어져

3년만에 찾아가요 … 부산 기장군, ‘찾아가는 재능나눔콘서트’ 재개
AD


[아시아경제 영남취재본부 김용우 기자] 부산 기장군에서 ‘재능나눔 콘서트’가 3년 만에 다시 열린다.


기장군은 오는 20일 일광해수욕장에서 ‘2022년 찾아가는 재능나눔콘서트’를 연다고 알렸다.


‘찾아가는 재능나눔콘서트’는 평생학습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해 기장군이 2016년부터 평생교육 수강생과 ‘재능나누미’ 봉사자들의 재능기부로 시작한 행사로 코로나19로 인해 중단됐다 올해 재개된다.


콘서트는 올해 8월부터 12월까지 총 4회에 걸쳐 진행될 예정이다. 첫 시작은 오는 20일 오후 4시부터 5시까지 일광해수욕장 무대에서 펼쳐진다.


이날 행사는 평생교육 수강생과 재능나누미들의 노래와 연주, 퍼포먼스 초청공연 등 다채로운 무대로 관람객을 맞을 예정이다.


이후 ▲9월 3일 오후 4시 정관 윗골공원, ▲10월 1일 오후 2시 죽성드림세트장, ▲12월 3일 오후 2시 정관도서관 소두방어린이극장에서도 개최될 예정이다.


기장군 관계자는 “찾아가는 재능나눔 콘서트를 통해 재능나눔의 가치를 함께 느끼고 공유하는 장이 됐으면 한다”며, “배움의 결과를 나누고 모두가 함께 어울리는 학습문화 조성을 위해 힘쓰겠다”고 말했다.



재능나눔콘서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기장군 평생학습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기장군 도서관과 평생교육운영팀에 문의하면 된다.




영남취재본부 김용우 기자 kimpro7777@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