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앤커, 나노2 65W 초고속·초소형 충전기 국내 출시

시계아이콘00분 38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뉴스듣기 글자크기

스마트폰, 태블릿 PC, 노트북 등 완벽호환

앤커, 나노2 65W 초고속·초소형 충전기 국내 출시 [사진: ANKER 나노2 65W 초고속 충전기 제품 이미지]
AD

스마트 기기 액세서리 전문 브랜드 ANKER(이하 앤커)가 ‘나노2 65W 초고속 충전기’를 국내 정식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앤커의 나노 충전기 시리즈는 2세대 질화칼륨 ‘GaN2 테크놀로지’를 통해 고출력 충전기를 더 작고 가볍게 만들어 초소형 크기와 안정적인 고속 충전으로 전세계에서 300만대 넘는 판매고를 기록할 만큼 높은 호응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전작 나노2 45W 충전기가 삼성 PPS 및 애플 고속 충전 지원으로 각종 스마트폰 고속충전이 가능했다면, 나노2 65W 충전기는 이에 더해 65W 고출력으로 맥북, 삼성, LG 등 다양한 고사양 노트북 고속충전도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65W 고출력으로 맥북 에어, 맥북 프로 등 다양한 플래그십의 노트북 충전을 최대 속도로 지원하며, GaN2 기술이 업그레이드되어 전작대비 충전 효율성이 100% 증가해 전작대비 충전 시 발열 안정화가 더욱 강화되었다.


또한, 4.2X3.6cm 초소형 크기에 112g 무게로 동일 출력의 기존 65W C타입 충전기보다 약 58% 크기를 줄여 어디든 쉽게 들고 다닐 수 있어 휴대성이 높다. 나노2 65W 충전기는 연결된 기기를 인식, 최적의 충전 전력으로 맞춰주는 앤커의 독자적인 기술 Power IQ 3.0을 통해 급속 충전 기능도 지원한다.



나노2 65W 충전기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앤커코리아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정진 기자 peng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