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아성다이소, 장마용품 기획전…“습한 날씨에도 쾌적하게”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1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아성다이소, 장마용품 기획전…“습한 날씨에도 쾌적하게” 아성다이소가 ‘장마용품 기획전’을 진행한다.
AD

[아시아경제 임춘한 기자] 아성다이소는 우산, 우의, 제습제, 곰팡이 제거제 등 100여 종의 상품을 선보이는 ‘장마용품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초발수 우산은 빗물이 흡수되는 것을 방지하는 원단을 사용해 일반 원단보다 건조가 빠르고, 접을 수 있는 3단 우산으로 휴대성이 좋다. 암악 5단 우양산과 경량 골프 우산은 비가 오는 날에는 우산으로 쓸 수 있고 햇빛이 강한 날에는 양산으로 사용할 수 있다.


우비는 성인 사이즈에 맞는 체크 패턴의 판초 레인코트와 빛 반사 테이프로 안전함을 더한 기능성 레인코트를 기획했다. 어린이 레인코트는 모자를 포함한 기장이 125cm 정도로 아이들에게 적당한 사이즈고 비비드한 색감이 특징이다.


집안의 습도를 조절해 불쾌지수를 낮춰줄 수 있는 제습제는 공간에 맞게 준비했다. 스탠드형 제습제는 세워 놓을 수 있는 형태로 집안 곳곳에 비치해 제습 효과를 도울 수 있고, 사용 후 물만 비운 뒤 파우치는 간단히 버릴 수 있다. 옷장용 습기 제거제는 옷걸이 형태로 디자인됐고, 옷장 안에 걸어두어 수분과 곰팡이 등으로부터 옷을 보호할 수 있다.



다이소 관계자는 “기상청에 따르면 이번 장마는 폭우와 폭염이 번갈아 이어질 것으로 예상된다”며 “이번 기획전과 함께 장마철에도 쾌적한 일상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임춘한 기자 choo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