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동아제약,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파티온' 베트남 진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6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동아제약,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파티온' 베트남 진출 동아제약,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파티온' 베트남 론칭.
AD


[아시아경제 이관주 기자] 동아제약은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파티온'이 베트남에 진출했다고 14일 밝혔다.


파티온은 베트남 최대 온라인 쇼핑몰인 쇼피(Shopee)와 라자다(Lazada)에 입점했다. 향후 오프라인 매장에도 입점할 예정이다.


주요 수출 제품으로는 여드름 흉터 치료제 ‘노스카나’의 핵심 성분으로 개발한 화장품인 ‘노스카나인 트러블 세럼’ 과 ‘이지 솔루덤 마스크팩’, ‘노스캄 리페어 겔크림’ 등이 있다.


노스카나인 트러블 세럼은 피부 진정에 효과적인 소듐헤파린, 판테놀 등의 성분을 이상적 비율로 배합한 동아제약의 독자 성분 '헤파린 RX 콤플렉스'를 통해 피지 조절 불균형, 붉게 달아오른 피부 등 트러블 피부에 빠른 진정 효과를 선사한다. 이지 솔루덤 마스크팩은 다양한 피부 고민에 맞춰 사용할 수 있는 시트 마스크팩으로 수분, 진정 2가지 종류로 구성됐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올해 초 진출한 중국, 일본에 이어 베트남에서도 파티온을 만나볼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여 매출액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관주 기자 leekj5@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