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구은모 기자] BAT로스만스가 전자담배기기 글로 프로 슬림(glo pro slim)의 썸머 한정판을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한정판 에디션은 글로 프로 슬림이 펼치는 ‘색다르게 즐거움을 부스트’ 캠페인의 일환으로 ‘색(色)다른 여름, 색다른 컬러, 색다른 즐거움’을 콘셉트로 했다. 여름과 어울리는 ‘제스트 그린’과 ‘트로피컬 오렌지’ 컬러를 글로 프로 슬림과 패키지에 적용했다.
글로 시리즈의 최신 모델 글로 프로 슬림은 한국 소비자 취향과 트렌드를 반영한 슬림한 제품 디자인으로 높은 사용 편의성을 제공하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개성 있고 세련된 디자인은 세계 3대 디자인상인 'iF 디자인 어워드 2022'를 수상하기도 했다.
각 에디션에는 제품 컬러를 동일하게 적용해 제작된 여름철 라이프스타일 굿즈가 함께 제공된다. 제스트 그린 에디션에는 물놀이를 위한 썸머 드라이백이, 트로피컬 오렌지에는 와인 칠링백이 모든 구매고객에게 증정된다. 이 기간동안 썸머 한정판 기기 등록 추첨 이벤트와 스타벅스 음료 쿠폰 증정 감상평 이벤트, ‘ZT 댄스 챌린지’ 등도 함께 진행된다.
또한 판매 기간 동안 기기 등록 시 매달 추첨 이벤트를 통해 제품 컬러에 맞춘 다양한 상품을 증정한다. 첫 달에는 제스트 그린 기기 등록 시 1명에게 보테가베네타 빌파우치, 트로피컬 오렌지에는 고야드 생피에르 카드 홀더가 상품으로 마련돼 있다.
지금 뜨는 뉴스
이와 함께 글로 디바이스 전용 스틱인 네오(neo) 제스트 쿨, 트로피컬 쿨도 각각 썸머 한정판 디바이스에 맞춰 패키지 컬러 및 맛을 개선해 새롭게 출시한다.
구은모 기자 gooeunm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