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엔데믹에 돌아온 L7크루" L7호텔, 국카스텐과 L7크루 협약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1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아티스트 협업 통해 L7호텔 독특한 브랜드 가치 구축
이색 경험 기회 제공…다양한 협업 진행 예정

"엔데믹에 돌아온 L7크루" L7호텔, 국카스텐과 L7크루 협약 L7호텔, 국카스텐과 L7크루 협약.
AD


[아시아경제 김유리 기자] 라이프스타일 호텔 브랜드 L7이 인기 록밴드 '국카스텐'과 L7크루(Crew) 협약을 맺는다고 26일 밝혔다.


L7 크루는 힙합, 패션, 방송 등 여러 분야 아티스트와 협업을 통해 L7호텔만의 독특한 브랜드 가치를 만들어 가고자 2017년부터 시작한 프로젝트다. L7호텔은 L7크루와 함께 공연 및 팬사인회 등 고객들에게 새롭고 이색적인 경험의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L7크루로서 국카스텐이 선보이는 올해 첫 활동은 오는 29일 L7홍대 21층 '토크 앤 플레이(Talk&Play)'에서 열린다. 국카스텐의 보컬이자 싱어송라이터 하현우의 두 번째 솔로 앨범 'Anti ego' 발매 기념 팬사인회를 연다. 이번 팬사인회는 지난 4월 진행된 사전 응모 이벤트 당첨자에 한해 참석 가능하다.


앞으로 1년 동안 국카스텐은 L7호텔과 함께 선한 영향력을 나눌 수 있는 의미 있는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한편 L7크루와의 협업은 2019년 타이거 JK와 윤미래가 이끄는 필굿뮤직(Feel GHood Music)과의 컬래버레이션 이후 약 2년 만에 재개됐다. L7호텔은 필굿뮤직과 다문화 가정을 위한 루프탑 풀 기부콘서트 개최 및 코로나19 극복 희망 메시지를 담은 음원 수익금 기부 등 활동을 진행한 바 있다.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