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커리와 버거의 조합” 노브랜드 버거, '골드커리 버거'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6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커리와 버거의 조합” 노브랜드 버거, '골드커리 버거' 출시
AD

[아시아경제 구은모 기자] 신세계푸드의 노브랜드 버거가 이국적인 맛의 커리 소스를 더한 ‘골드커리 버거’를 신메뉴로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골드커리 버거는 커리 특유의 향과 매콤한 맛이 두툼한 고기 패티와 어우러져 깊은 풍미와 함께 이국적인 맛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자체 개발한 프리미엄 골드커리 소스는 한국인의 입맛에 익숙한 강황을 베이스로 인도 정통 매운맛 향신료인 가람 마살라와 동남아에서 주로 즐기는 큐민, 케이엔페퍼 등을 더해 이색적면서도 한국적인 감칠맛의 균형을 극대화했다. 또한 ‘더블 골드커리 버거’는 골드커리 버거에 고기 패티와 치즈를 1장씩을 추가해 더 푸짐하면서도 풍성한 커리 소스의 맛과 향을 느낄 수 있다.


골드커리 버거는 2이날부터 노브랜드 버거 매장(일부점 제외)에서 판매된다. 골드커리 버거와 더블 골드커리 버거의 가격은 각각 단품 2900원과 4600원, 세트는 4900원과 6500원이다.


노브랜드 버거는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다음달 30일까지 노브랜드 버거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더블 골드커리 버거를 매장 내 취식 또는 포장 주문 시 세트로 무료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쿠폰을 증정한다.



신세계푸드 관계자는 “골드커리 버거는 익숙한 재료와 소스들을 독창적으로 조합해 노브랜드 버거만의 스타일로 선보이게 됐다”며 “Why Not?(왜 안 돼?)라는 노브랜드 버거 특유의 브랜드 개성을 살려 소비자들에게 재미와 맛을 동시에 선사하는 신메뉴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구은모 기자 gooeunm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