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JBL, 노이즈 캔슬링 무선 이어폰 신제품 3종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1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JBL, 노이즈 캔슬링 무선 이어폰 신제품 3종 출시
AD


[아시아경제 박선미 기자] 삼성전자 자회사 하만 인터내셔널이 노이즈 캔슬링 무선 이어폰 3종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프리미엄 노이즈 캔슬링 무선 이어폰 'JBL 라이브 프로 2'와 'JBL 라이브 프리 2'는 스타일리시하고 세련된 메탈 소재와 고급스러운 매트한 컬러가 어우러진 차별화된 디자인으로 사용자의 품격을 한층 더 높여준다. 11mm 대형 다이내믹 드라이버를 통해 맑고 깨끗한 고음에서 깊고 웅장한 저음까지, 원음의 감동을 생생하게 전달하는 JBL 시그니처 사운드로 현장감 있는 음악 감상은 물론 선명한 통화 품질을 제공한다. 최고 수준의 소음 차단 기술인 트루 어댑티브 노이즈 캔슬링도 적용됐다.


아울러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노이즈 캔슬링 무선 이어폰 'JBL 튠 230NC'는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스틱형 이어폰으로 안정적인 착용감을 제공한다. 한쪽 당 각각 5.1g의 가벼운 무게로 장시간 착용에도 편안하며 미니멀하게 디자인된 충전 케이스는 한 손에 쏙 들어가는 사이즈로 휴대가 용이하다.


스마트하게 설계된 6mm 드라이버가 탑재돼 저음이 강화된 JBL의 퓨어 베이스 사운드를 생생하게 전해주며 편안하면서도 균형 잡힌 청취 경험을 선사한다. 또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기술이 적용돼 외부 소음 효과적으로 줄여주며 주변 소리 듣기, 톡쓰루를 통해 혼잡한 외부 환경에서도 보다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다. 총 4개의 마이크로 주변 소음을 제거하여 언제 어디서나 깔끔한 통화 품질을 제공한다.



하만 인터내셔널 관계자는 "새롭게 선보이는 JBL의 노이즈 캔슬링 무선 이어폰 3종은 삼성닷컴 및 주요 온라인 몰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며 "개성과 취향을 중요시하는 Z세대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 시켜주며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박선미 기자 psm82@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