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브이티지엠피, 완판 행진 ‘조권 쿠션’ 신세계홈쇼핑 론칭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9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장효원 기자] 브이티지엠피의 화장품 사업부 브이티코스메틱은 아티스트 조권이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참여해 소비자들에게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블랑 드 브이티 더블 레이어 톤업 쿠션'을 신세계 홈쇼핑에 오는 5월1일 론칭한다고 20일 밝혔다.

브이티지엠피, 완판 행진 ‘조권 쿠션’ 신세계홈쇼핑 론칭 가수 조권이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참여한 '블랑 드 브이티 더블 레이어 톤업 쿠션. /사진제공=브이티지엠피
AD

현대홈쇼핑에서 완판 행진을 기록한 '블랑 드 브이티 더블 레이어 톤업 쿠션'은 아티스트 조권이 상품기획에 직접 참여했으며 글로벌 뷰티 브랜드 브이티코스메틱의 기술이 담겨 SNS에서 ‘조권쿠션’이라고 불리며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덧붙여 브이티코스메틱의 '블랑 드 브이티 더블 레이어 톤업 쿠션'은 일상생활 속 장기간 마스크 착용에도 묻어남이 적고 화사한 톤업 효과와 자외선이 동시에 차단되는 원샷 멀티 쿠션이라는 점이 완판을 기록하는 인기 요인으로 꼽힌다.


‘조권쿠션’은 저자극, 모공 개선, 색소침착 개선 테스트까지 거쳤으며 자연스럽고 간편한 커버가 가능하며 빅 쿠션 퍼프로 톡톡 두드리면 자연스러운 빛을 끌어내기 위해 특별히 고안된 투 톤 베이스 컬러가 피부를 화사하게 연출시켜 준다는 설명이다.


소비자의 니즈에 맞춰 ‘조권쿠션’은 무더운 여름 시즌에도 피부에 얇게 밀착되는 가벼운 사용감을 가지고 있으며, 오일겔로 수분 입자를 감싸줌으로써 수분 에센스 함량을 77%까지 높여 마스크 착용에도 촉촉하고 맑은 수분 빛 피부를 유지 해준다.



가수 조권이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참여한 '블랑 드 브이티 더블 레이어 톤업 쿠션'은 신세계홈쇼핑 방송에서 기획세트로 톤업쿠션 본품 3개, 톤업쿠션 리필 2개, 톤업쿠션 퍼프 3종, 조권 엽서 등 푸짐한 혜택이 제공되며 사전구매 시 특별기획 이벤트로 만나볼 수 있다.




장효원 기자 specialjhw@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