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송승윤 기자]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은 패션 플랫폼 코오롱몰에서 이달 24일까지 ‘OLO 봄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OLO 봄 페스티벌에선 봄 시즌을 맞아 브랜딩 마케팅과 함께 신규·기존 회원들을 위한 풍성한 혜택이 준비됐다. OLO는 코오롱(KOLON)의 가운데 글자를 눈과 코로 형상화한 코오롱몰의 아이콘으로 코오롱몰은 지난 해 FW시즌부터 이를 활용한 마케팅을 벌이고 있다.
코오롱몰은 OLO 아이콘과 함께 모델 배윤영을 앞세워 '보는 눈 있네'라는 문구가 들어간 코오롱몰의 영상도 제작했다. 해당 영상은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채널과 유튜브를 통해 공개한다. OLO 아이콘으로 장식한 카카오톡 이모티콘도 함께 출시한다. 이날부터 코오롱몰 카카오톡 채널 추가 시 해당 이모티콘을 무료로 다운 받을 수 있다. 코오롱몰에서 사용할 수 있는 10% 할인 쿠폰도 함께 증정한다.
신규 가입자를 위한 혜택도 준비됐다. 코오롱몰은 5만원 이상 신규 가입 구매자에 한해 1만원 쿠폰을 증정하고 신규 고객만 구매할 수 있는 코오롱몰 피크닉 세트(매트, 보냉백)도 마련했다. 코오롱몰 앱 신규 설치자라면 5000 포인트와 함께 앱 전용 할인 쿠폰도 증정한다.
날마다 새로운 프로모션도 선보인다. 'OLO 브랜드 딜'은 매일 대표 브랜드 하나를 선정해 사은품과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OLO DAY'엔 코오롱FnC의 창립기념일인 오는 12일 하루 동안 12%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이 밖에도 매주 ‘설레는 꽃놀이를 위한 아이템’, ‘봄날의 데이트 룩’, ‘캠핑&액티비티 룩’에 어울리는 상품을 선별해 화보와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지금 뜨는 뉴스
코오롱몰 운영팀 고나현 팀장은 “코오롱몰이 새롭게 선보이는 OLO 봄 페스티벌은 새로운 시즌의 시작을 알리는 축제의 장으로,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이벤트와 프로모션이 매일 펼쳐질 예정”이라면서 “코오롱몰에서 쇼핑의 재미를 체험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송승윤 기자 kaav@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