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동국제약, 저소득층 하지정맥류 환자 위한 수술비 전달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7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센시아와 함께하는 걸음 기부 캠페인' 적립금

동국제약, 저소득층 하지정맥류 환자 위한 수술비 전달
AD


[아시아경제 이관주 기자] 동국제약은 사랑의열매에 '센시아와 함께하는 걸음 기부 캠페인'으로 적립된 저소득층 하지정맥류 환자 수술비를 전달했다고 6일 밝혔다.


앞서 2월7일부터 3월6일까지 진행된 ‘센시아와 함께하는 걸음 기부 캠페인’은 동국제약의 정맥순환 개선제 ‘센시아’와 사랑의열매 ‘서울사회복지공동모금회’, 모바일 헬스케어 플랫폼 ‘워크온’이 함께한 사회공헌 캠페인이다.


한 달 동안 이어진 캠페인에는 약 4만명이 참가해 목표 걸음수인 10억보 대비 759%를 달성했으며, 저소득층 하지정맥류 환자 수술비를 전달할 수 있게 됐다. 동국제약은 임직원 대상 이벤트를 별도로 진행해 ‘동국제약 걸음 기부왕’을 선정하기도 했다.


김진곤 서울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처장은 “저소득층 하지정맥류 환자들에게 관심을 가지고 이번 캠페인에 동참해 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드린다”며 “캠페인 참여자들의 따뜻한 온기와 사랑을 하지정맥 수술을 앞두고 있는 환자분들에게 잘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동국제약 관계자는 “많은 참여자들 덕분에 ‘센시아와 함께하는 걸음 기부 캠페인’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사회에 기여할 수 있는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에 앞장서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센시아와 함께하는 걸음 기부 캠페인’은 정맥순환장애를 예방하고 관리하는 좋은 습관 중 하나인 ‘걷기’를 통해 건강도 챙기고, 기부에도 동참할 수 있는 행사다. 특히 평소 다리 부종·통증·저림 등으로 걷기에 불편함이 있지만 경제적 여건으로 치료받지 못하는 저소득층 하지정맥류 환자들의 수술비를 지원한다.




이관주 기자 leekj5@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