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프레스티지바이오로직스, 오송 제2캠퍼스 사용승인…최첨단 바이오의약품 생산 시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4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프레스티지바이오로직스, 오송 제2캠퍼스 사용승인…최첨단 바이오의약품 생산 시설 프레스티지바이오로직스 오송 제2캠퍼스 본관.
AD


[아시아경제 이관주 기자] 프레스티지바이오로직스는 충북 오송 제2캠퍼스 본관이 건물 사용승인을 획득했다고 31일 밝혔다.


제2캠퍼스 본관은 연면적 2만4790㎡, 지상 6층 규모의 다용도 바이오의약품 제조시설로 회사의 특허기술 알리타(ALITA) 스마트 바이오 팩토리 시스템이 적용된 첨단 항체의약품 생산실, QC(품질관리) 시험실, 자동화 창고 등의 생산시설이 들어선다.


프레스티지바이오로직스는 오송 1·2캠퍼스를 합쳐 최종적으로 총 23만4000리터 수준의 항체의약품 및 백신 생산시설을 보유하게 될 예정이다.



양재영 프레스티지바이오로직스 대표는 “코로나19 상황 속에서도 당사의 탁월한 엔지니어링 기술을 바탕으로 제2캠퍼스 본관을 완성하게 돼 기쁘다"며 “제2캠퍼스에 확립되는 최첨단 바이오의약품 제조시설과 고객사의 니즈에 맞는 맞춤 위탁생산 서비스를 바탕으로 글로벌 제약 CMO 업계의 선도기업으로 도약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관주 기자 leekj5@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