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명품컬렉션] 테일러메이드 스파이더 GT "그린 접수 신무기"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0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명품컬렉션] 테일러메이드 스파이더 GT "그린 접수 신무기"
AD


[아시아경제 노우래 기자] "뛰어난 관용성."


테일러메이드 스파이더 GT 시리즈 퍼터(사진)는 말렛 디자인이다. 스파이더 GT와 노치백(NOTCHBACK), 롤백(ROLLBACK), 스플릿백(SPLITBACK) 등 4가지 가 있다. 현대적인 헤드 모양에 안정감을 최대치로 끌어올리는데 공들였고, 실제 2세대 퓨어 롤 인서트를 장착해 아마추어골퍼들이 선호하는 부드러운 타구감과 롤을 완성했다.


45도 알루미늄 빔과 블랙 TPU 우레탄으로 공은 굴러가면서 더 빠른 순회전으로 바뀐다. 안정된 롤링 동력이다. 여기에 플루티드 필 샤프트를 통해 부드럽고, 빠른 피드백을 느낄 수 있다. 샤프트 팁 5인치 위에 세로 홈이 들어가 임팩트 시 직진 효과를 더한다. 트라이 솔은 다양한 라이의 어드레스 과정에서 페이스가 스퀘어로 정열하는 것을 도와 준다.



GT는 6061알루미늄으로 제작한 경량 145g 탑플레이트다. 짧은 조준선이 인상적이다. 고급스러운 외관과 PVD 마감은 향상된 내구성으로 이어진다. 노치백이 미드사이즈 말렛 퍼터 가운데 가장 높은 MOI를 만들고, 롤백은 클래식 반달 디자인으로 후방에 무게를 더했다. 스플릿백의 304스테인리스 스틸 구조와 헤드 내부에 전략적으로 주입된 우레탄 폼이 독특하다.




노우래 기자 golfma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