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릴레이 이벤트' 통해 멤버십 전용가격 선봬
매주 목요일 '클럽데이' 진행…스마일배송 상품 혜택 강화
[아시아경제 김유리 기자] G마켓과 옥션은 멤버십 회원인 스마일클럽 혜택 강화에 나선다고 22일 밝혔다. 매월 2주를 지정해 요일별 추천 카테고리를 선정, 추가 할인율을 적용한 스마일클럽 전용 가격을 선보이는 한편 매주 목요일을 '클럽데이'로 지정하고 스마일배송 등 멤버십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매월 스마일클럽 회원을 대상으로 '릴레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요일별로 생활·주방, 신선, 뷰티, 식품 중 하나의 카테고리 상품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자정마다 특가 상품을 공개하고 요일에 따라 최대 1만원까지 할인 가능한 쿠폰도 받을 수 있다. 금요일부터 일요일까지는 '마켓데이'로, 다음 한 주를 알차게 보낼 수 있도록 식품, 생필품, 바디·헤어 등 장보기 필수 아이템들을 한 자리에 모아 할인 혜택을 선보인다. 이번 주 릴레이 이벤트에는 테팔, 글라스락, 3M, 올반, 풀무원, 종근당건강, 아이소이, 정샘물, 아벤느 등 다양한 품목의 국내외 브랜드사가 참여한다.
매주 목요일은 스마일클럽을 위한 '클럽데이'를 운영한다. 스마일클럽 회원을 대상으로 스마일배송 20% 할인 쿠폰 10장을 지급한다. MD가 엄선한 10개의 파워특가 상품을 확인할 수 있으며, 최대 15% 중복할인 받을 수 있는 브랜드 쿠폰도 제공한다. 첫 날인 이번 주 목요일 G마켓에서는 켈로그, 롯데제과, 롯데칠성, 천호엔케어, 매일유업, 삼양의 브랜드 쿠폰을, 옥션에서는 프롬바이오, 에버콜라겐, 종근당건강, 천호엔케어, GNM 자연의품격, 매일헬스뉴트리션 브랜드 쿠폰을 다운 받을 수 있다.
클럽데이 첫 오픈을 기념해 24일에는 구매자 대상 경품 이벤트도 선보인다. 클럽데이에 스마일배송 상품으로 총 3만원 이상 구매 시 100명을 추첨해 신세계 상품권 5만원권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4월6일 일괄 공지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G마켓과 옥션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지금 뜨는 뉴스
스마일클럽은 지마켓글로벌이 2017년 국내 e커머스 업계 최초로 선보인 유료 멤버십 서비스로 연회비 3만원에 G마켓, 옥션, G9의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가입 시 웰컴 기프트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스마일캐시 3만5000원을 지급한다. 이 외에도 구매 시 캐시 적립, 무료배송 혜택, 중복할인쿠폰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