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봄 맞은 스타필드"…'플라워 페스티벌' 개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9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스타필드 전 점, 꽃으로 둘러싸인 도심 속 힐링 정원으로 탈바꿈"
별마당 도서관, 꽃과 시로 전하는 봄인사 '봄날의 시' 도서 특별전 진행

"봄 맞은 스타필드"…'플라워 페스티벌' 개최 스타필드 코엑스몰 별마당 도서관은 오는 31일까지 '별마당의 봄' 행사를 진행한다. 봄꽃과 함께 봄에 어울리는 시집을 만날 수 있다. 오경아 가든 전문 디자이너가 봄맞이꽃, 시클라멘, 수선화 등으로 연출한 별마당 도서관 '봄날의 정원'.
AD


[아시아경제 김유리 기자] 스타필드는 봄을 맞아 전 점에서 봄꽃을 만끽할 수 있는 '플라워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스타필드는 이번 행사를 코로나19로 마음 편히 봄꽃놀이를 즐기지 못하는 아쉬운 마음을 달래고 봄꽃의 생기와 활기로 희망을 전하기 위해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스타필드 코엑스몰은 오는 31일까지 별마당 도서관에서 '별마당의 봄' 행사를 진행, 봄에 어울리는 시를 모아 소개하는 '봄날의 시-새봄의 이유' 도서 특별전과 만개한 봄꽃이 가득한 '봄의 정원'을 선보인다.


'봄날의 시-새봄의 이유' 코너에서는 소박하고 따뜻한 자연의 감성을 담은 작품으로 사랑받는 나태주 시인이 직접 큐레이션 한 시와 시집으로 봄의 생명과 아름다움을 담은 희망의 메시지를 전한다. '봄의 정원'은 오경아 가든 디자이너가 봄맞이꽃, 시클라멘, 수선화, 마라고데스 앵초 등으로 싱그럽게 꾸몄다.


스타필드 하남에서는 오는 24일까지 계절의 변화를 오감으로 느낄 수 있는 몽환적인 분홍빛 꽃길 '핑크 웨이(PINK WAY)'가 전시된다. 플랜테리어 디자인 그룹 '마초의 사춘기'와 협업해 센트럴 아트리움 미디어 타워 앞에 12m의 화려한 꽃길을 연출했다.


스타필드 고양은 20일까지 풍성한 생화가 가득한 '프레시 가든' 플라워 마켓을, 스타필드 안성은 24일까지 꽃 정기구독 브랜드 '꾸까'와 함께 일상에서 꽃을 즐기는 유러피안 감성의 '파머스 마켓'을 연다.



스타필드 시티 위례는 고객들이 직접 작품을 완성하는 '페이퍼 플라워 가든' 아트 프로젝트를 준비했다. 18일부터 27일까지 고객들이 직접 창의력을 발휘해 종이꽃을 접어 꽂으면 그 꽃들이 모여 정원이 완성된다.


"봄 맞은 스타필드"…'플라워 페스티벌' 개최 스타필드 하남은 24일까지 분홍빛 꽃길 '핑크 웨이(PINK WAY)'를 전시한다. 스타필드 하남 '핑크 웨이' 포토존 전경.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