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윤여정·이민호 주연 '파친코', 3월25일 공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0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윤여정·이민호 주연 '파친코', 3월25일 공개
AD

윤여정·이민호 주연 '파친코', 3월25일 공개


[아시아경제 이이슬 기자] 애플 오리지널 시리즈 '파친코'가 3월25일 공개된다.


27일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애플TV플러스는 이같이 밝히며 배우 윤여정, 이민호 등의 모습을 담은 스틸을 공개했다.


한국어, 일본어, 영어로 제작되는 '파친코'는 8개의 에피소드로 이루어져 있으며, 3개 에피소드 공개를 시작으로 4월 29일까지 매주 금요일 한 편의 에피소드를 공개할 예정이다.


'파친코'는 동명의 뉴욕타임스 베스트셀러 도서를 원작으로, 금지된 사랑에서 시작되는 이야기. 한국과 일본, 그리고 미국을 오가며 전쟁과 평화, 사랑과 이별, 승리와 심판에 대한 잊을 수 없는 연대기를 그린다.


프로젝트를 총괄하는 수 휴(‘더 테러’, ‘더 킬링’)가 각본을 쓰고 총괄 제작을 맡았다. 그는 “어떤 작품은 영화 제작자이자 한 인간인 누군가의 깊숙한 내면을 변화시킬 수도 있다고 한다. ‘파친코’가 나를 변화시킨 프로젝트라는 것에 의심의 여지가 없다”라고 말했다.


수 휴는 “이는 나의 선조들에 대한 이야기이자 헌사다. 또한 우리 모두의 가족사에 존재하는 모든 ‘선자’에게 바치는 이야기다. 이처럼 헌신적이고 유능한 배우 및 제작진과 함께 이 프로젝트를 실현시킬 수 있어 영광”이라고 했다.


코고나다 감독은 하나의 파일럿 에피소드를 포함해 총 4편의 에피소드를 연출, 제작했으며, 저스틴 전 감독이 다른 4편의 에피소드를 연출, 제작했다.


미디어 레즈가 제작을 맡았으며, 미디어 레즈의 마이클 엘렌버그, 린지 스프링어, 대니 고린이 총괄 프로듀서로 이름을 올렸다. 블루 마블 픽쳐스의 테레사 강 로우를 비롯해 리차드 미들턴과 데이빗 킴, 세바스찬 리가 공동 총괄 프로듀서로 참여했다.



배우 이민호, 정은채, 윤여정 등이 출연한다.




이이슬 기자 ssmoly6@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