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윤봉근 대통령 직속 국가균형발전위원, 22일 출판기념회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3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코로나·아파트 붕괴사고 고려…겸허하고 간소하게 진행

윤봉근 대통령 직속 국가균형발전위원, 22일 출판기념회
AD

[아시아경제 호남취재본부 박진형 기자] 광주광역시 광산구청장 출마가 예상되는 윤봉근 대통령 직속 국가균형발전위원회 국민소통위원(전 광주시의회 의장)이 오는 22일 오후 3시 광주여자대학교 국제회의장에서 출판기념회를 연다.


코로나19와 화정동 붕괴사고를 고려해 축제성 이벤트 등을 모두 생략하고 겸허하고 간소하게 진행키로 했다.


본 행사에 앞서 오후 1시부터 3시까지는 시민들과의 속 깊은 대화를 나누는 사인회의 시간도 갖는다.


본 행사에서는 광산구 출신답게 지역을 구석구석 돌아보며 집필한 ‘광산이 살아야 호남이 산다’를 영상으로도 선 보인다.


책에는 청년, 장애인, 중소상인, 다문화, 기업, 노동계의 응원의 글과 함께 고향인 광산 발전에 모든 힘을 쏟겠다는 저자의 의지를 표현하기도 했다.


사인회 이후 본 행사에는 정세균 전 국무총리와 우원식 국회의원 등이 영상을 통해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한다.


이용섭 광주시장, 양승조 충남지사, 강기정 전 청와대 정무수석, 청학동 김봉곤 훈장과 트로트 가수 다현양도 영상으로 응원한다.


송갑석 더불어민주당 광주시당위원장과 광산 출신 이용빈·민형배 국회의원 등 광주전남 다수 국회의원 등이 축사를 할 예정이다.



저자는 현재, 대통령직속 국가균형발전위 국민소통위원과 국무총리실 행정협의조정위원으로 활동하고 있으며, 광주광역시의회 의장과 광주시교육위원회의장,전국시도의회의장협의회 회장으로 활동한 바 있다.




호남취재본부 박진형 기자 bless4ya@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