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SPC 던킨, 한정판 ‘멀티 우드스툴’ 굿즈 사전예약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1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SPC 던킨, 한정판 ‘멀티 우드스툴’ 굿즈 사전예약
AD


[아시아경제 문혜원 기자] 던킨이 캠핑 브랜드 ‘브루클린 웍스’와 손잡고 ‘멀티 우드스툴’ 굿즈를 출시하고, 해피오더 앱에서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운영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따뜻한 응원과 감사를 전하는 연말 캠페인 ‘던킨 치어스’의 일환으로, ’캠핑 와인글래스’, ‘스토리지 박스’에 이어 브루클린 웍스와 협업해 내놓은 세 번째 굿즈다.


멀티 우드스툴은 의자와 테이블 두 가지 용도로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패브릭 의자와 의자에 결합할 수 있는 나무 상판이 함께 제공된다. 접이식으로 제작됐으며, 우드스툴을 넣을 수 있는 별도 가방이 동봉돼 휴대성을 높였다. 내구성이 강한 너도밤나무 원목 소재를 사용했고, 오렌지와 탄(tan, 브라운 계열) 색상의 패브릭 2종으로 구성해 개성과 감성을 쫓는 고객들의 니즈를 만족시켰다.



던킨은 이날부터 14일까지 일주일간 해피오더 앱에서 멀티 우드스툴 사전 예약 구매 시 7000원의 혜택을 제공 받을 수 있는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후 15일부터는 전국 던킨 매장에서 본 행사를 진행한다. 1만원 이상 구매 시 1만5900원에 멀티 우드스툴을 구매할 수 있다. 여기에 15일부터 21일까지 일주일간 매장에서 멀티 우드스툴 구매 시 해피오더 앱 바코드를 제시하면 4000원의 추가 혜택도 제공한다.




문혜원 기자 hmoon3@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