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KB국민은행 KB스타뱅킹 광고모델로 배우 ‘공유’ 선정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4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배우 ‘공유’와 함께한 KB스타뱅킹 광고 영상 공개

KB국민은행 KB스타뱅킹 광고모델로 배우 ‘공유’ 선정
AD


[아시아경제 박선미 기자] KB국민은행은 6일 배우 공유를 KB스타뱅킹 광고모델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공유와 함께하는 새로운 KB스타뱅킹 광고 영상도 공개했다. 이번 광고에서는 ‘KB의 더 새로워진 모바일뱅크’라는 슬로건을 앞세워 KB스타뱅킹의 편의성을 강조했다. 새로운 핵심 기능인 ▲자동로그인 ▲KB금융그룹 토털금융서비스 ▲자유로운 홈 화면 구성 ▲마이데이터서비스 ‘마이자산관리’ 서비스를 공유만의 재치 있는 연기와 제스처 등으로 유쾌하게 풀어낸 것이 특징이다.


광고 영상은 TV채널과 유튜브 등에서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15초 2편과 유튜브 범퍼광고 5편으로 구성된다. 광고 현장의 생생한 분위기와 모델 공유의 비하인드 컷, 인터뷰 등을 담은 메이킹 영상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1760만명의 고객이 선택한 넘버원 종합금융플랫폼 KB스타뱅킹과 공유가 보유한 신뢰성 있는 이미지가 부합한다”며 광고모델의 선정 사유를 밝혔다. 이어 “이번 광고는 고객 편의 중심으로 개편된 KB스타뱅킹의 새로운 기능을 알리며, 간편하고 빨라진 모바일뱅크의 이미지를 전달하기 위해 제작했다”고 설명했다.



한편 국민은행은 KB스타뱅킹에서 이달 말까지 'KB마이데이터로 나를 찾아줘 이벤트'를 시행한다. KB마이데이터 서비스 최초 동의 후 1개 업권 이상의 전송 요구 동의를 완료한 고객 전원에게 스타벅스 커피 쿠폰, CU편의점 쿠폰, 포인트리 중 고객이 원하는 경품을 지급한다.




박선미 기자 psm82@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