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홈파티 수요 잡아라”…유통업계, 파티용품·먹거리 할인 행사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5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홈파티 수요 잡아라”…유통업계, 파티용품·먹거리 할인 행사 홈플러스가 오는 25일까지 크리스마스 기획전을 열고 트리와 홈파티 용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AD

[아시아경제 임춘한 기자] 유통업계가 연말 ‘홈파티족’을 잡기 위해 파티용품과 먹거리 등 다양한 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4일 업계에 따르면 홈플러스는 오는 25일까지 크리스마스 기획전을 열고 트리와 홈파티 용품을 최대 50% 할인한다. 크리스마스트리는 행사 카드 결제 시 20% 할인하고, 온라인으로 2시 전에 주문하면 당일 배송해준다. 풍선이나 가랜드 등 파티용품은 행사 카드 결제 시 20%, 크리스마스 식기와 와인잔은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롯데마트는 오는 8일까지 홈파티 필수 먹거리를 부담 없는 가격으로 선보인다. 스테이크로 구워 먹기 좋은 호주산 소고기를 엘포인트 회원 대상 최대 4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며, 스테이크에 잘 어울리는 가성비 와인도 준비했다.


GS더프레시는 오는 7일까지 홈파티 필수템인 밀키트를 30% 할인한 가격에 선보인다. 이번 행사에서는 국, 찌개, 탕류와 파트타, 볶음류 등 총 21종의 밀키트를 준비했다. 인기 상품으로는 한 마리 통째로 동태탕, 밀푀유 나베 등이 있다.



편의점 CU는 가성비 와인부터 어린이들과 반려동물을 위한 선물까지 다양하게 준비했다. 자체브랜드 와인인 '음!프리미엄' 등 30가지 와인을 34% 할인하고 제휴카드 결제 시 추가로 1000원을 할인해준다. 오는 14일부터는 홈파티 간편식 5종을 출시하고, 크리스마스 케이크는 내달 10일까지 예약 판매한다. 어린이들을 위한 선물 세트 10종과 반려동물을 위한 간식과 장난감 등도 선보인다.




임춘한 기자 choo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