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스타벅스, 고객과 함께 만든 '별의 별 샌드위치'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6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스타벅스, 고객과 함께 만든 '별의 별 샌드위치' 출시
AD


[아시아경제 이승진 기자] 스타벅스커피코리아가 고객이 직접 선택한 조리법으로 만든 샌드위치인 ‘별의 별 샌드위치’를 2일부터 전국 매장에서 선보인다.


‘별의 별 샌드위치’는 지난 8월 약 2주간 진행했던 대고객 푸드 개발 이벤트인 ‘YES or NO 샌드위치’ 이벤트를 통해 탄생한 제품으로, 약 40만명의 고객이 참여해 1단계부터 7단계까지 각 단계마다 제시된 보기 중 직접 원하는 레시피를 선택해 완성됐다.


‘별의 별 샌드위치’는 1단계 식빵, 2단계 후라이드 치킨, 3단계 베이컨, 4단계 로메인, 5단계 모차렐라 치즈, 6단계 크레이지 갈릭 맛, 7단계 치즈 소스 등 고객이 직접 선택한 총 7가지의 레시피로 만들어 의미를 더했다.


샌드위치 이름 역시 공모를 통해 선정됐다. 스타벅스의 상징이자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별’의 의미와 함께 고객의 선택으로 여러 재료가 어우러진 세상에 단 하나뿐인 특별한 샌드위치라는 의미를 담았다.


스타벅스는 이번 ‘별의 별 샌드위치’ 출시를 기념해 8일까지스타벅스 리워드 전 회원을 대상으로 최대 6개의 별을 증정하는 추가 별 적립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편 스타벅스는 올해 개점 22주년을 기념해 고객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고객이 직접 메뉴 개발에 참여하는 특별한 이벤트를 전개했다. 지난 6월에는 대고객 음료 개발 이벤트인 ‘YES or NO, 프라푸치노’를 통해 고객이 선택한 레시피로 완성된 ‘바밀카쿠 프라푸치노’를 선보이고, 2주간의 판매 기간 동안 약 35만잔이 판매되며 긍정적인 반응을 얻은 바 있다.




이승진 기자 promotion2@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