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세종메디칼, 세계 최대 의료기기 전시회 ‘MEDICA 2021’ 참가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3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장효원 기자] 글로벌 헬스케어 전문기업 세종메디칼은 오는 15일부터 18일까지 독일 뒤셀도르프에서 개최되는 의료기기 전시회인 ‘MEDICA 2021’에 참가해 Laport, Lapsingle Vision, LAP-Ix, Smokelean 등을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세계 3대 의료기기 전시회로 꼽히는 MEDICA는 매년 11월 개최돼 의료기기 관련분야 바이어와 유관기업이 참석하는 전문 박람회로써 의료기기 산업의 동향파악, 신 사업영역 구상과 비즈니스 교류의 기회를 얻을 수 있는 전시회다. 올해는 68개국 약 2500여개사가 참가한다.


세종메디칼 관계자는 “올해 Arab Health 2021에 이은 두 번째 국제 전시회 참가로 자사제품을 알릴 수 있는 행사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으며, 코로나19로 침체돼있던 유럽시장이 위드 코로나 정책과 백신 접종률의 증가로 현지에 많은 바이어가 방문될 것으로 예상된다”며 “이번 전시회를 통해 세종메디칼의 브랜드 이미지 고취 및 기존 거래처와의 견고한 네트워크 구축, 해외 수출 확대를 위한 신규 바이어 발굴에 힘쓸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이번 MEDICA 2021은 오프라인, 온라인 동시에 진행되는 전시회로 메디카 커넥티트 헬스케어 포럼, IVAM(국제 마이크로 공학 비즈니스 네트워크)가 주최하는 포럼 등 다양한 부대행사를 선보일 예정이다.




장효원 기자 specialjhw@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