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김종화 기자]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가 경기도 광명시 AK플라자 광명점에 '시몬스 AK플라자 광명점'을 개장했다.
AK플라자 광명점은 AK의 BI(브랜드아이덴티티) 통합 후 'AK플라자'란 새로운 간판을 내건 첫 매장이다. 지하 2층부터 지상 4층까지 총 6층, 연면적 4만 6305㎡(1만4007평)에 달하는 AK 최대 규모로, 일상과의 연결을 뜻하는 '커넥팅 투 라이프(Connecting to Life)'란 콘셉트 아래 고객의 일상에 특별함을 선사하는 다채로운 프리미엄 체험형 콘텐츠로 꾸며졌다.
시몬스 AK플라자 광명점은 광명시를 포함한 시흥, 안양 등의 신도시를 비롯해 철산, 금천, 부천 등 서울 및 경기 서남권 지역의 수요까지 아우를 전망이다. 또한 시몬스 침대 매장이 위치한 지하 2층에는 드로잉 카페, 목공소 등 기분전환을 위한 다양한 체험 공간을 갖춰 연인들은 물론 자녀와 함께 하는 가족 단위 고객들에게 안성맞춤이다.
시몬스 침대는 AK플라자 광명점 개장을 기념해 구매 금액대 별 사은품으로 케노샤 침구세트, 비스코 스프링 베개, 매트리스 커버 등 프리미엄 베딩 제품을 증정한다. 사은품은 한정 수량으로 선착순 제공되며,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지금 뜨는 뉴스
이와 함께 시몬스는 연말 시즌을 맞이해 '엔드 오브 이어(End of Year)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예비 신혼부부에게 제격인 대형 사이즈 프리미엄 매트리스 특정 모델을 최대 20%, 자녀방 및 1인 가구에 제격인 슈퍼싱글 매트리스 특정 모델은 최대 17% 할인은 물론 특정 프레임·퍼니처·룸세트도 최대 30% 할인, 베딩 제품은 10% 할인하는 등 풍성한 혜택을 선사한다.
김종화 기자 justi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