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달간 '티빙 K콘 페스타' 진행
[아시아경제 차민영 기자] 국내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기업 티빙이 독립 출범 1주년을 맞아 연간 이용권 41% 할인 등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티빙은 이날부터 11월 20일까지 한 달 동안 티빙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티빙 연간 이용권을 41%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는 ‘티빙 K콘 페스타’를 진행한다.
이번 티빙 K콘 페스타 프로모션은 ▲K콘 마켓(무제한패스 41% 할인) ▲K콘 맛집(K콘 입맛 테스트) ▲K콘 씨어터(티빙 기대작 공개) 등 3가지 테마로 구성됐다.
티빙 스탠다드·프리미엄 연간 이용권을 41% 할인된 7만7000원, 9만9000원으로 만나 볼 수 있다. 이용권 구매 시 CGV 할인, CJ 더 마켓 이용권 및 할인권, LF Mall 할인쿠폰을 100% 지급하며, 경품인 가전제품 이벤트 참여도 가능하다.
K콘 맛집 페이지를 통해서는 이용자가 직접 본인의 K콘텐츠 시청 유형을 테스트 할 수 있다. 테스트는 MBTI 조사와 유사한 구성으로 총 12개 질문과 16가지 유형으로 콘텐츠 시청 유형을 구분했다. 이용자들은 테스트 결과에 따라 티빙 추천 콘텐츠와 동반 시청 케미 유형 등을 확인 할 수 있다.
K콘 씨어터를 통해서는 오는 22일 16시에 첫 공개되는 티빙 오리지널 ‘술꾼도시여자들’ 1화를 무료 시청할 수 있다. 또한 티빙 오리지널 라인업 소개 영상을 시청한 이용자 중 총 10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을 주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지금 뜨는 뉴스
황혜정 티빙 콘텐츠사업국장은 “이번 티빙 K콘 페스타는 지난 1년간 토종 OTT 티빙을 사랑해준 구독자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다채로운 구성으로 기획했다”며 “이용자의 취향을 충족할 수 있는 다양한 오리지널 콘텐츠를 바탕으로 고객 서비스 만족을 높일 수 있는 플랫폼으로 거듭나겠다”라고 말했다.
차민영 기자 bloomi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