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GS25, 한화생명과 ‘맥주 구독보험’ 출시…MZ세대 정조준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7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GS25, 한화생명과 ‘맥주 구독보험’ 출시…MZ세대 정조준 GS25에서 고객이 맥주 상품을 고르고 있다.
AD

[아시아경제 임춘한 기자] GS리테일은 4일 한화생명과 손잡고 ‘LIFEPLUS GS25 편맥 구독보험(무)’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 보험은 매월 고객이 보험료를 납입하면 중도 보험금을 더 큰 소비 혜택으로 누릴 수 있는 포인트나 쿠폰 등의 형태로 받는 구조다. 월 보험료는 9500원으로 연간 11만4000원으로, 제공되는 혜택은 14만2000원에 달한다. 4캔에 만원 행사를 하는 맥주 20여종을 월 1회 4캔 무료로 구매할 수 있도록 하는 쿠폰과 GS리테일 매장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 더팝리워즈 1500점이 매월 제공된다.


GS25에서 주요 먹거리를 한 달 동안 20%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는 구독 서비스 더팝플러스한끼플러스의 1개월 무료 이용권도 추가로 제공되며, 보험의 만기 시점인 1년 뒤에는 매월 500원씩 적립된 6000원의 현금과 이자가 만기 보험금으로 지급된다.



GS리테일 관계자는 “합리적 소비 성향의 MZ세대를 위해 한화생명과 손잡고 업계 최초로 혜택형 구독 보험을 선보이게 됐다”며 “고객 가치에 부합하는 다양한 서비스 제휴를 점차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임춘한 기자 choo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