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Z폴드3용 'S펜 케이스' 이렇게 나온다" 렌더링 이미지 유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9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Z폴드3용 'S펜 케이스' 이렇게 나온다" 렌더링 이미지 유출 출처: 91모바일스
AD


[아시아경제 조슬기나 기자] 삼성전자의 신형 폴더블 스마트폰 '갤럭시 Z폴드3'와 S펜을 함께 보관할 수 있는 전용 케이스의 렌더링 이미지가 유출됐다.


26일(현지시간) IT전문매체 91모바일스는 갤럭시 Z폴드용 S펜 케이스의 렌더링 이미지를 공개하며 "갤럭시 Z폴드3가 S펜을 지원하고 삼성전자가 전용 공식 S펜 케이스를 출시할 것임을 확인시켜 준다"고 보도했다.


공개된 이미지에 따르면 갤럭시 Z폴드3 전용 S펜 케이스의 디자인은 통상 책 모양인 다른 스마트폰의 케이스와 매우 유사하다. S펜을 넣을 수 있는 홀더는 스마트폰 측면에 힌지를 보호할 수 있는 위치에 있다. 사용자가 손쉽게 S펜을 꺼내 사용하고 다시 넣을 수 있도록 했다는 평가다. 다만 이로 인해 스마트폰의 크기가 더 커 보이게 하는 효과가 있다.


갤럭시 Z폴드3용 S펜 케이스는 가죽과 인조가죽으로 만들어질 것으로 보인다고 이 매체는 덧붙였다. 이날 공개된 이미지 내 케이스는 모두 검은 색상이지만, 다른 색상의 케이스가 함께 출시될 가능성도 크다.


"Z폴드3용 'S펜 케이스' 이렇게 나온다" 렌더링 이미지 유출 출처: 91모바일스


내달 11일 삼성 갤럭시 언팩에서 공개되는 갤럭시 Z폴드3는 삼성 폴더블 최초로 S펜을 지원할 것으로 예상돼왔다. 폴더블 스마트폰 내에 S펜을 보관할 수 있는 슬롯 위치가 마땅치 않은 만큼 전용 케이스를 별도 출시하는 것으로 해석된다.



전날 모바일 전문가이자 IT팁스터인 이샨 아가왈은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삼성 갤럭시 Z폴드3에는 S펜 폴드 에디션이 있다"며 "스마트폰과 함께 보관할 수 있는 '노트팩' 케이스도 함께 나온다"고 밝혔다. 그는 일반적인 실리콘, 가죽&아라미드 백 케이스가 나올 것이라고 언급했다.




조슬기나 기자 seul@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