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11번가, 희망쇼핑 캠페인 조회수 2000만 돌파…이승윤 공연 영상도 '인기'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4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11번가, 희망쇼핑 캠페인 조회수 2000만 돌파…이승윤 공연 영상도 '인기' 11번가는 지난 22일 이승윤의 희망어게인 공연을 열고 영상을 단독 공개했다.
AD

[아시아경제 임춘한 기자] 11번가는 올해 유기·반려동물 후원 활동을 알리기 위해 제작한 ‘2021 희망쇼핑 캠페인’ 유튜브 영상이 조회수 2000만을 돌파했다고 24일 밝혔다.


11번가는 동물자유연대와 함께 반려동물 인식 개선 및 유기동물 입양 독려 연중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11번가 공식 유튜브 채널 ‘11TV’를 통해 희망쇼핑 모델인 가수 이승윤과 후원 활동을 알리고 있다. 지난 2월 공개한 첫 번째 영상은 누적 조회수 1030만, 이달 공개한 두 번째 영상은 2주 만에 1000만을 돌파했다.


11번가는 지난 22일 이승윤의 희망어게인 공연을 열고 영상을 단독 공개했다. 공연 시작 후 6000여명이 접속해 실시간 댓글로 뜨겁게 호응했고, 영상 공개 하루 만에 조회수가 5만에 육박했다.


이승윤은 “11번가 희망쇼핑 캠페인과 함께 하게 돼 정말 뜻 깊었고, 캠페인이 담고 있는 주제가 결코 가볍지 않은 만큼 책임감을 갖고 진중하게 임했다”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유기동물 입양을 생각하는 분이 계시다면 한 생명을 끝까지 책임진다는 사명감을 갖고 신중하게 임하셨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11번가 관계자는 “올해 상반기 11번가가 진행한 희망쇼핑 캠페인에 고객분들이 적극적으로 공감하고 참여해주신 덕분에 많은 유기·반려동물이 새 삶을 살게 됐다”며 “하반기에는 더 많은 고객들이 쉽게 동참할 수 있는 다양한 희망 활동들을 고민해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임춘한 기자 choo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