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칭 이후 매 분기 폭발적 성장을 보여주며 성장하고 있는 ㈜합리적인소비(대표 윤혜경)의 국산 골프웨어 브랜드 홀릭앤플레이에 새로운 디자인 실장으로 김지연 디자이너가 합류했다.
약 18년 이상 골프웨어 분야에서의 디자인 활동을 진행한 김지연 디자인 실장은 [커터앤벅], [데니스골프], [링스], [마코] 등 유수의 브랜드에서 다양한 히트작을 통해 높은 평가를 받고 있는 베테랑 디자이너로, 단순 디렉터의 역할뿐만 아니라 실무로 다져진 감각과 이력을 통해 퍼포먼스성과 높은 제품 퀄리티로 인정받고 있는 홀릭앤플레이에 새로운 감성과 디자인을 더 할 것으로 사료된다.
김지연 디자인 실장은 “골프웨어 제조업 분야에서 수십년간 쌓은 전문성과 뛰어난 생산 시스템을 갖춘 홀릭앤플레이를 통해 소비자에게 제공하는 디자인과 의류 퀄리티 부분에서 더욱 뛰어난 시너지 효과를 보여드릴 수 있을 것이라 자부한다”고 밝혔다.
홀릭앤플레이는 금번 인사 기용과 더불어 지속적으로 발전하고 주목할 수 있는 다양한 브랜드 전개 계획을 보여드리려 한다고 밝혔다.
지금 뜨는 뉴스
한편 홀릭앤플레이는 전국 30여개 골프샵에 입점했으며 자체 온라인 몰을 기반으로 세이브존 고양시 화정점, 부천 상동점에 직영 매장을 통해 서비스하고 있다.
최봉석 기자 mail00@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