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서울장수, 전국 골프장에 '막걸리 슬러시' 판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6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서울장수, 전국 골프장에 '막걸리 슬러시' 판매 서울장수가 여름철에 맞춰 '장수 생막걸리'와 '달빛유자'를 슬러시 형태로 전국 골프장에서 판매한다고 18일 밝혔다.
AD


[아시아경제 이승진 기자] 서울장수가 여름철에 맞춰 '장수 생막걸리'와 '달빛유자'를 슬러시 형태로 전국 골프장에서 판매한다고 18일 밝혔다.


'장수 생막걸리'는 서울장수의 대표 막걸리다. '달빛유자'는 지난해 9월 출시 이후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서 입소문을 타며 현재 누적 판매량 약 40만병을 돌파했다.


서울장수는 젊은 골퍼가 늘어나며 골프장 먹거리에도 변화의 바람이 불고 있는 점에 착안해 슬러시 형태의 막걸리를 선보이게 됐다. '장수 생막걸리' 슬러시는 막걸리의 신선함은 유지하면서 특유의 청량감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달빛유자' 슬러시는 기존 막걸리보다 향긋함과 달콤한 산미가 더 풍부해져 여름철 골프장 대표 간식으로 인기를 끌 것으로 서울장수는 보고 있다.



서울장수는 “더운 날씨에도 시원하게 막걸리를 즐길 수 있도록 색다른 시즌 한정 메뉴로 슬러시를 선보이게 되었다”며 “막걸리 선도 기업으로써 앞으로도 고객들의 새로운 라이프스타일과 트렌드에 발맞춰 다양한 시도를 통해 막걸리 경험 기회를 더욱 확대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승진 기자 promotion2@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