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스침대, 방수·알레르기 방지 기능 갖춘 '스마트슬리브' 추천
[아시아경제 김종화 기자] 여름철 숙면을 돕는 매트리스 커버를 선택하는 기준은 '쾌적함'이다. 에이스침대는 쾌적한 수면 환경 조성과 숙면을 돕는 매트리스 커버 '스마트슬리브'를 추천했다.
높은 습기와 땀을 많이 흘리는 여름철은 매트리스 내 진드기와 세균 번식이 증가하는 계절이다. 높아진 온도로 인해 수면 중에 발생하는 땀이나 습기가 세균 번식을 가속화시킬 수 있기 때문에 침구류 관리가 더욱 중요하다. 특히 침대는 인체와 가장 밀접하게 닿는 가구인만큼 각별한 위생 관리가 필수적이다.
에이스침대의 스마트슬리브는 3D 입체직물 구조를 활용해 수면 환경을 시원하게 유지하고 땀 배출 등으로 발생하는 눅눅함을 방지해준다. 3D 테크놀로지가 적용된 X자 연결고리의 중간층 덕분에 표면 사이로 공기가 이동할 수 있는 공간을 만든 것이 그 비결이다. 이 공간을 통해 공기를 순환시켜 매트리스에 머무는 습기를 방지하고 쾌적한 수면 환경을 만들어준다.
스마트슬리브는 100% 방수 기능을 제공하는 '워터프루프', 알레르기로 인해 고통받는 소비자를 위한 '알레르겐', 편안한 숙면을 돕는 '릴렉스드' 총 3종이 있으며, 라지킹, 킹, 퀸, 더블, 슈퍼싱글, 디럭스싱글 등 총 6개 사이즈로 구성돼 있다.
지금 뜨는 뉴스
에이스침대 관계자는 "스마트슬리브는 눈에 보이지 않는 진드기와 세균 번식으로 여름철 침구 관리에 걱정이 많은 소비자들을 위한 매트리스 커버"라며 "올 여름은 스마트슬리브를 통해 쾌적하고 위생적인 수면환경을 조성해 한 여름에도 좋은 잠을 주무실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종화 기자 justi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