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구은모 기자]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왓챠가 이마트24와 협업해 ‘왓챠 팝콘’을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왓챠 팝콘은 제품 내 왓챠 프리미엄 이용권이 포함된 한정판 팝콘으로 제품을 구매하는 누구나 100% 이용권에 당첨된다.
왓챠 팝콘은 카라멜, 치즈, 어니언 등 세 가지 맛이 한 컵에 담겨 4만5000개 한정판으로 출시되며, 이날부터 전국 이마트24 편의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모든 제품에는 ‘왓챠 3개월 프리미엄 이용권’(1등), ‘1개월 프리미엄 이용권’(2등), ‘2주 프리미엄 이용권’ 등 기간이 다른 3종의 이용권 가운데 1종이 무작위로 담겼다. 이용권에 인쇄된 QR코드를 통해 등록할 수 있으며, 해당하는 기간 동안 왓챠에서 4개 기기 동시 재생이 가능한 프리미엄 이용권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왓챠는 왓챠 팝콘 출시를 기념해 이날부터 30일까지 2주간 왓챠 팝콘 출시 기념 인증샷 이벤트도 진행한다. 인스타그램에서 왓챠 팝콘 사진과 함께 ‘#왓챠팝콘’ 해시태그를 입력해 올리면, 3명을 선정해 미니 냉장고와 왓챠 팝콘 1박스와 콜라가 포함된 ‘왓챠 팝콘 서머 세트’를 증정한다. 7명에게는 왓챠 팝콘 1박스를 증정한다.
지금 뜨는 뉴스
조연주 왓챠 마케팅팀 매니저는 “집에서 왓챠를 즐길 때 더욱 풍성하고 새로운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왓챠 팝콘을 기획했다”며 “다양함을 존중하고 새로운 발견을 지원하는 왓챠의 가치처럼 다양한 맛이 어우러진 팝콘을 즐기면서 왓챠 이용권을 발견하는 기쁨도 함께 누리시면 좋겠다”고 말했다.
구은모 기자 gooeunm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